하위 메뉴 영역

본문 콘텐츠 영역

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엔크린닷컴의 공지사항입니다.

엔크린닷컴의 신규 서비스 소식, 정기정점 등 고객님들께 필요한 내용을 안내해드리며 응모하신 이벤트의 당첨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공지사항

  • 전체(현재위치)
  • 엔크린공지
  • 이벤트공지
엔크린닷컴 전체 공지사항(글보기)
제목 [공지] 엔크린 보너스 카드 서비스 약관 개정 안내 (SK에너지 LPG 충전소)
작성일 2022-01-25 조회 4297

[공지] 엔크린 보너스 카드 서비스 약관 개정 안내 (SK에너지 LPG 충전소) 


2022228일부로, SK에너지 LPG충전소에 적용되는 엔크린 보너스 카드가 머핀 멤버십

서비스로 변경되고, 이에 따라 엔크린 보너스 카드 서비스 약관이 개정되어 시행될 예정입니다.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약관 개정일 전날까지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회원 탈퇴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신 경우 해당 약관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주요 변경 사항

 멤버십 명칭 변경 : 엔크린 보너스 카드 → 머핀 멤버십 서비스

 제휴 포인트 변경 : OK캐쉬백 포인트 → 머핀 포인트


주요 안내 사항

 1. 포인트 적립률은 결제 금액의 0.5%로 기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률과 동일합니다.

 2. 머핀 포인트는 SK주유소/충전소 및 Muffin App에서만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그외의 OK캐쉬백 가맹점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머핀 포인트로 변경되더라도 기존 적립되어 보유중이신 OK캐쉬백포인트는 SK주유소/충전소에서 주유/충전 시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엔크린 멤버십 변경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고객행복센터 : 1588-0051 / 1599-0051